젊잖은 시민들이 환호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 2018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북미 투어 #16 솔트레이크시티

by 10/15/2018 0 개의 댓글
미국 서부 유타 주의 주도 솔트레이크시티. 이곳 사람들을 만나보면 대부분 젊잖고 친절하고 또 예의바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곳 사람들에게 칸타타를 어떻게 홍보해야 할까 고심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미디어와 연결돼 라디오와 ABC방송을 통해 소식을 알릴 수 있었다.

"저는 라디오 방송국을 가지고 있습니다. 칸타타 광고 후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전화를 주었습니다. 23,000명 정도의 사람들이 전화를 주었고 300명 정도가 공연을 위한 티켓을 구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티켓을 원한다고 라디오 스테이션에 전화를 주었고 프로모션 비디오도 정말 좋았습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마리오 리버스

3도의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1시간 반 전부터 시민들은 공연을 기대하며 줄을 이루었다.
공연장은 5,000명이 모여 만석이었고, 시민들의 설렘과 즐거움으로 가득했다.
공연의 반응은 뜨거웠다. 예의 바르고 조용한 이곳 시민들이 평소와는 달리 공연 주요 장면마다 환호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환상적이었어요! 최고였습니다. 아주 멋진 공연이었어요. 기대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저는 보러온 지 (올해로) 세 번째예요. 내년에도 올게요. 이렇게 아름다운 목소리가 나올 줄 몰랐어요. 춤도 아주 멋졌고, 음악도 멋졌고, 안무도 아주 멋졌습니다. 최고예요. 조화가 아주 잘 되었습니다." - 캔드라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