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빌 시민들을 영원한 팬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칸타타 / 2018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북미 투어 #23 잭슨빌

by 10/19/2018 0 개의 댓글
잭슨빌은 플로리다 주에 있는 미국 북동부 최대도시이다. 세인트 존스강이 도시 뒤로 펼쳐지는 항구도시이며 플로리다 주 문화, 상업, 금융의 중심지이다. 이곳에서 칸타타를 한 달 남기고 본격적으로 준비하려고 할 때 한 극장 옆에서 게임 토너먼트 중 한 사람이 총기를 난사해 2명이 죽고 11명이 부상을 입었다. 그런데 칸타타가 열리는 곳이 바로 그 극장이었다. 한 달 뒤 칸타타를 하는데 사람들이 나오기를 꺼려했다. 그런데 교회들을 찾아가 칸타타 소개하며 합창단이 작년 10월 일어났던 '라스베가스 총기사건' 이후 그라시아스합창단이 찾아가서 큰 위로와 소망을 주었던 칸타타 홍보영상을 보여주었고, 사람들이 참석의사를 밝혔다. 이날 공연에 잭슨빌 시민들이 3,000명이나 찾아주어 공연장이 만석이었다. 낯선 외지인들에게 마음을 잘 열지 않는 이곳 시민들 3,000명은 여느 도시의 6,000명이나 마찬가지였다.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시민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그들을 칸타타의 영원한 팬으로 만들었다. "제가 여지껏 보아온 공연들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비싼 돈을 들여가며 여러 브로드웨이 공연을 보러 다녔는데, 오늘 최고의 공연을 보았습니다. 완벽했습니다. 주변사람들에게 말할 거고, 앞으로도 매년 올 겁니다." - 케빈 케이타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