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폴리스의 행복지수는 No.1 / 2018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북미투어 #6 인디애나폴리스

by 9/30/2018 0 개의 댓글
2018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북미 투어 6번째 도시는 미국 모터스포츠의 성지 인디애나폴리스이다.
인디애나폴리스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자동차 경주대회인 ‘인디(Indy) 500’으로 유명한 도시이다. ‘인디(Indy) 500’은 매해 5월 30일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데, 하루 동안 열리는 자동차 경주대회로는 가장 큰 규모다.

이곳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리는 가을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준비하며 인디애나폴리스 각 가정과 시민들에게 전달된 초청장은 약 10만 장. 4만 명이 넘는 학생들도 가을 저녁에 누리는 크리스마스의 행복에 초대됐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흰눈 대신 부슬부슬 가을비가 내리는 24일 저녁. 공연시간을 두 시간여 앞두고부터 한 손에는 우산을 또 한 손에는 초청장을 쥔 시민들이 공연장인 인디애나 파머즈 콜리시엄에 모여들더니 공연이 시작되기 전 준비된 3천 5백여 석이 가득 메워졌다. 인디애나 폴리스에서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은 그날 밤 물질로는 채울 수 없는 사람들의 마음을 행복으로 가득 채웠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